긴급 주말 가족 나들이갔다가 UFO와의 조우라니!…ㅠㅠ

지난 주말! 첫째가 기나긴 겨울방학을 맞이했습니다. 카이젼 초등학생때, 운동하느라 방학다운 방학을 보낸 적이 없었는데요.

첫째 녀석을 보고있자니, 시간도 많고 그동안 하고 싶었던 것들도 하고 말이죠. 그렇게 부러울 수가 없죠. 하지만…. 방학하면, 뭔가 가족이 무엇이든 해야하는게 아닌가!? 라는 마눌의 강력한 주장에 의해 갑작스레 주말 여행을 떠났습니다.

목적지는 양평이었죠.

두시간을 달려서… 양평 바오하우스란 펜션에 도착! 전 목을 심하게 삐긋하는 바람에 조수석에서 괴로워하며 타고 갔죠. 차량의 엔진 흔들림만으로 극심한 통증이 오는 정도! 흑.. 테슬라 생각이 간절하더라고요.

DSC00551.jpg

DSC00555.jpg

DSC00560.jpg

카가족이 묵은 곳은 1,2층으로 이루어져있었는데요. 1층은 거실과 욕실, 주방, 수영장이 딸려있고… 2층엔 침실과 일명 부글부글, 야외 스파가 있었습니다.

DSC00443.jpg

2016년에 지른 물건 중 절대로 후회하지 않는 1순위… ‘자이글’을 챙겨갔죠. ㅠㅠ 정말 굉장해요. 자이글은…. 에어팟과 자이글. 이 2가지는 정말 역대급 후회없는 지름이었죠.

DSC00381.jpg

여행과 고기는 불가분의 관계!

DSC00502.jpg

수영장엔 후끈한 물이 콸콸콸~ 공급!!!!

DSC00505.jpg

DSC00497.jpg

밤에는 옥상 야외 스파에서 부글부글부글~~~

IMG_2394.jpg

다음날엔, 근처에 맛나다는 평양냉면 같은 느낌의 막국수집에 갔죠. 춘천막국수의 양념과는 약간 다른데… 카이져가 워낙 평양냉면을 좋아하다보니… 목이 아픈 남편을 위해 마눌이 기운내라고 찾아간 곳이었어요.

IMG_2387.jpg

식당 밖에 트램플린이 있어서 애들은 국수 먹을 생각없이 그냥 냅다 뛰기만!…… ㅠㅠ

여기까지는…………….. 그냥 저냥 평소같은 분위기의 가족 나들이였죠.

밤에 차를 몰고 집으로 출발하기 전까진 말이죠.

운전하면서 집에 가고 있는데, 갑자기 마눌이 으어어어!…… 저 역시 으어어어어어어어!!!!!!!!!!!!!!!!!…… 하면서 시선을 끄는 것이 공중에 10개정도 출현한 겁니다. 이게 대체 뭔 일인가 싶었죠. 편대 비행이라고 하나요?

UFO로 의심되는 찬란한 불빛이 빠르게 날아가는데요. 맨 앞에 날던 녀석부터 하나씩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이구 동성으로 ‘앞에 없어진다! 어!? 또 없어진다!?!?… 어어어?!??!?!’

그래서 마눌은 운전중이었고, 전 목이 아파 목을 부여잡은 상태로 아이폰을 끄집어내서 급하게 촬영을 해보았지만….. 미처 카메라에 담지 못했죠.

얼마나 아쉽던지.. ㅠㅠ 그래서 우리가 본 UFO와 비슷한게 무엇이었는지 찾아봤는데…

바로 이 녀석들을 본 것이라고 확신했죠.

그렇게 마눌에게도 이 영상을 보여주고… 이야아.. 우리가 같이 UFO를 봤네하면서 뿌듯해 하다가 그 날 찍은 영상을 살피던 중, 마지막 1대가 찍힌 것을 발견했지요! ㅠㅠb

좀 더 좋은 카메라로 보자마자 찍었더라면 좋았을텐데, 정말 아쉬웠어요.

그래서 오늘 카이져 캐스트는 UFO 스페샬입니다!

Advertisements

긴급 주말 가족 나들이갔다가 UFO와의 조우라니!…ㅠㅠ”의 4개의 생각

  1. ㅠㅠ 다행히 목은 다 나아서, 열심히 일하는 중이져. UFO신고는… 뭐….. ㅠㅠ 울나라 경찰에서 외계인 조사할 것도 아니고 말이죠. 딱히 피해는 없었으니.. 그냥 깜짝 놀란 거 정도? ㅋㅋ

    좋아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