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Lighting Dock – Gold

필 쉴러 말처럼 애플뮤직과 동시에 충전을 하려면, 꼭 필요한 애플의 라이트닝 독이죠. 우웅.. 제가 요새 깔맞춤에 상당히 집착하게 되어버린 결과………………………………….

뒤도 돌아보지 않고, 골드를 주문했습니다. (대체 그동안 골드에 대한 욕망을 억누르느라 어떻게 지냈던 건지!.. 세월을 거슬러 올라가보면 카이져가 산 iPod mini 1세대 역시 골드 였죠!)

그 아이팟 미니 골드의 행방은!… 카닷넷, 카닷컴 통틀어 알고 있는 사람이 세 명 정도 일거라고 추측을..

여하튼!

IMG_0483.jpg

골드 라이트닝 독입니다. 아우 칠하는 김에 저 라이트닝을 받치는 플라스틱 부분도 좀 골드로 해줄 것이지… ㅠㅠ 칠하는 경우, 컬러가 달라보일 거란 건 저도 알지만… 이건 좀 안타깝군요.

 

IMG_0485.jpg

포트는 뭐.. 1세대 라이트닝 독과 똑같습니다. 참고로 1세대는 그냥 하얀색이죠. (재질도 아마 플라스틱?..)  환절기로 인해 카이져의 손끝이 건조하게 말라버린 안타까운 모습이로군요. ㅠㅠ

 

IMG_0194.jpg

쨔쟈쟈쟌! 이야아아아! 골드+골드! 이것이 카이져의 골드에 의한 골드를 위한 골드에 의한 골드적인 깔맞춤입니다!

 

IMG_0198.jpg

후후 드디어 비츠원을 들으면서 충전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니 iMac에 물려놓은 보스로 들을꺼면 iTunes로 틀면되지 이게 무슨 짓이냐고 하실 분들이 계시겠습니다만.. ㅠㅠ

 

IMG_0199.jpg

ㅠㅠ 앱스토어 로그인/로그아웃은 정말 귀찮은 일이죠. ㅠㅠ 앱스토어 로그인만큼은 Keychain도 안먹고… ㅠㅠ

뭐 안해본 것도 아닌데요. Apple Music돌아가는 국내 계정으로 (3개월 무료중!) 로그인하니… 90일동안 계정 변경이 안된다는 둥 무서운 소리를 해대서.. ㅠㅠ 뭐 대부분, 영화랑 드라마는 집에서 Apple TV로 봅니다만… 업무중에도 볼 수 있는 거 아닙니까!? 에!??! 여러분은 안그러신다고요?!?! ㅠㅠ 제 주변에 회사에서 iPad 갖다놓고 Netflix 틀어놓는 사람들 명단을 공개해버리는 수가 있습니다! ㅋㅋㅋ

아.. 이건 뭐 드문 상황입니다만, 예전에 직원 한 분이 제 자리가 그 분의 등짝과 모니터가 훤히 보이는 상황에서 디아블로를 깔아서 즐기는 경우도 있었죠. 자기 할 일 다하고 노는 건 언제나 권장하는 것이 바로 카이져닷컴입니다! Play Different, Work Different!

윗사람이 퇴근 안 한다고 자기도 쭈그리고 앉아서 멀뚱멀뚱 두 달 전 스프레드 시트 열어놓고 괜히 한시간동안 스크롤을 한다거나… 하는 짓은 너무나 비효율적이고 고문에 가까운 일이죠.

그러니 CEO가 짬내서 드라마를 보는 건 당연한 일입니다. 게임을 하던, 쇼핑을 하던, 뉴스를 읽던, 드라마를 보던… 처리해야할 업무가 발생했을 때, 즉각 딴 짓을 중단하고 일처리를 하면 모두가 행복해지는 겁니다.

업무시간에 ‘사우나’를 간다거나 하면 당연히 안되지요. 업무가 주어졌을 때 일처리를 바로 할 수 없는 상태이니깐요. 자신을 언제든지, 현재 상태에서 상관없이 작업모드로 전환할 수 있는 시간이라고 보면 되지요.

시간을 자유롭게 활용하되, 주어진 일에 가감없이 충실할 수 있는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시간. 이것이 카이져닷컴에서 정의하는 업무시간입니다!

업무시간에 성형외과에서 매선침을 맞느라 7시간 이상 사라진다거나 한다면, 짤려야한다는 얘깁니다. “미스박 님 어디갔나요?” 했는데, “몰라요. 7시간째 안보이시는데요.”라는 건 업무시간에 일 할 의지가 없다는 뜻이거든요. 한 창 다들 일처리중인데요. 그 일에 관하여 ‘핵심인력’이라면 더더욱 큰일입니다.

 

IMG_0486.jpg

좌우지간!… iPad mini 4 골드와도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네요. 호오오옹! 9.7인치 아이패드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IMG_0490.jpg

으음.. 남은 건, 애플워치 인데…… 살 때 워치가 들어있던 케이스를 그대로 독처럼 사용중이거든요. 워치가 딱 맞는 홈이 있고, 전혀 불편하지 않아서요.

솔직히, 이 1세대 스테인리스 모델을 팔아버리고 애플워치 2 스포츠 모델을 골드로 들일까 수없이 고민했습니다만… 3세대가 나올 때까지 한 번 참아보기로 했죠. 3세대가 나오면 38밀리로 갈 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워낙에 손목이 여리여리하다보니… OTL….

 

IMG_0492.jpg

아….. 아닌가?… 워치는 역시 스뎅인가?… ㅠㅠ 아아….. 어렵군여. 깔맞춤이란…

 

IMG_0200.jpg

자.. 그럼 오늘도 즐거운 업무시간되셔요!

플스> 헛! 오늘, 존경하는 시장님이 팔로우 해주셨어요! 가문의 영광입니다!

스크린샷 2016-11-16 오후 4.26.54.png

Advertisements

Apple Lighting Dock – Gold”의 2개의 생각

    1. ㅠㅠ 시장님이 선팔 해 주셔서 제가 몸둘바를 몰라 맞팔을 해드렸죠. ㅠㅠ 엉엉. ㅠㅠ 갑자기 매일 트위터를 해야할 거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좋아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