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싸게 팔아용 1탄! – 첫째와 함께한 GEFORCE NOW 스트리밍 서비스 체험!

WWDC 키노트를 하루도 안남긴 가운데….. 이것저것 정리하다가 카이져가 발견한 내가 가지고 있으면 안되는 것들!!!! 정리할게 너무 많아서 ㅠㅠ 한꺼번에 전부 내놓기가 힘들어서(라고 쓰고 사진찍고 정리하고하는게 귀찮아서.. ㅠㅠ)  박스에 넣어두고 야금야금 꺼내서 염가에 정리할까합니다.

자!.. 그럼 오늘의 싸게 팔아용 1탄의 주인공들을 소개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MG_2350

영예의 주인공은!

XBOX 360 1세대 어댑터, 전원코드, 무선 컨트롤러 USB 충전 및 연결 케이블, 1세대 키넥트, 그리고… NBA 2K7, 기어스오브워 2, 기어스오브워 3(포장 개봉도 못한..ㅠㅠ 흑..), 데빌메이크라이 4, 바이오하자드 5,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 3, 키넥트 댄스센트럴 입니다.

가격은 5만원! 단 4호선 신용산역까지 오셔서 가져가야하시졍! 왜냐하면 이 녀석들을 포장해서 택배로 보내고 하는 건 너무 귀찮기 때문입니다. 엉엉..

이 녀석들이 이렇게 싸게 나오게 된 이유는 말이죠. 총각 때 신나게 XBOX 360을 했는데… 결혼하고 키넥트 사서 좀 하다가…. 첫째가 나오게 된 후로 애 보느라 게임을 할 시간을 낼 수가 없게 된게죠. 그래서 애가 조금씩 커가면서 녀석이 좀만 더 크면, 밤늦게 혼자 해야징~ 하면서 그 와중에, 얇아진 PS3도 사고… ㅠㅠ (나중에 결국 유아용 DVD플레이어로 전락한..)

그렇게 슬슬 첫째가 무럭무럭 자라서, 드디어 게임 좀 할만한 시기가 찾아옵니다. 혹자는 아니 애를 8~9시 즈음 재우면 게임할 시간이 있지 않냐고 물으시겠지만, 천만의 말씀이죠! 그 때부턴 마눌의 막장드라마 시청 시간이 기다리고 있거든요. ㅠㅠ 월화드라마, 수목드라마, 주말드라마…… 그렇게되면 제가 뭘 좀 할 수 있는 시간은 적어도 12시 이후!… 하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그 땐 또 카이져가 못 본 영화를 보고 못 본 드라마를 챙겨보고 해야하기 때문에… 여차여차하면 1시. ㅠㅠ 007 스카이폴 블루레이를 예약해서 사서 1편을 다보는데 15일이 걸렸습니다. 엉엉.. 쪼개보느라고요. 그 떈 그랬죠. 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콘솔게임에 대한 열정은 남아서, 기어스오브워 3랑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가 나왔을 때 예약구매까지하게됩니다. 카이젼 기어스오브워를 좋아하니깐 3는 아껴서 해야지! 라며… 모던워페어를 먼저 뜯고, 1시간을 채 플레이 못하고 봉인!

때 마침, 둘째가 태어났거든요. ㅠㅠ 다시 상황이 리와인드되고… 아무것도 못하는 시대가 다시 처음부터 시작!

.

.

.

.

.

.

.

그러다가 몇 년이 지나….. 좀 해보려고 했는데….. 셋째 탄생! 만세에~!!!!! ㅠㅠb

여러분, 아이는 축복인 동시에 게임의 종말을 의미합니다.

쩝.. 그렇게 자연스레 세월이 흐르다… 이제 애들도 좀 컸으니 TV 를 바꿔야지 않겠어? 라며.. TV 교체! 하지만 TV에는 콤포넌트 단자가 없고… 흑흑.. 제 엑박 1세댄 HDMI가 없었죠. 그 시절엔 그랬어요! 흑흑…

맨날 짐짝처럼 이사갈 때마다 이리저이 치이다보니… 에이 버리자. 하고 버렸던 기억이 납니다.

근데 엊그제 잡동사니 박스를 뒤지다보니 엑박 용품들이 줄줄이 나오는게 아니겠어요. ㅠㅠ 본체만 버리고 잡동사니는 그대로 계속 절 따라다녔던 거죠.

2016년 6월 11일, 토요일. 마눌이 둘째와 셋째를 델구… 둘째 유치원 같은 반의 다른 가족들과 원주로 놀러갔습니다.

2009년 아빠의 콘솔 게임을 포기하게 만들었던… 올 해 초등학생 1학년이 된 첫째랑 둘이 주말을 보내게 되었는데요.

 

IMG_2645.jpg

둘이 같이 버스도 타고~

IMG_2651 (1).jpg

이런 장난도 하고…

IMG_2659.jpg

아빠 친구 결혼식에도 같이 가고…

IMG_2684.jpg

같이 배터지게 먹고…

그리고 여러분!  ㅠㅠ

.

.

.

.

.

.

.

.

.

.

.

.

.

.

.

.

.

.

.

.

.

.

.

.

.

IMG_2701.jpg

레고 쥬라기 월드의 첫번째 판, 쥬라기 공원1 엔딩을 봤습니다. 누가요?.. 첫째 혼자서요. 엉엉..

이런 감동이!… ㅠㅠ

Shield TV를 안방 텔레비젼에 붙여놨었는데, 녀석이 유튜브를 보다가 저 게임을 해보고 싶다고 그래서… 아들에게 너가 할 수 있는 게임이 아닐텐데… 살짝 무시해준뒤… 급하게 GEFORCE NOW 게임 가입! 3개월을 무료로 해주더라고용. (레고 쥬라기월드는 유료였지만. ㅠㅠ) 그래도 뭐 대충 머릿속으로 계산기를 두들겨본 결과 3개월이면 여름방학도 지나가니깐… 괜찮겠는데?… 하고 바로 계정을 팠죠.

게임할 일이 없었기 때문에 실드 게임 컨트롤러가 비닐이 덕지덕지 붙어있었거든요. ㅠㅠ 새 제품 그대로 아들에게 주었죠.

그리고 전 6월중에 릴리즈해야하는 새 프로젝트 작업을 하느라…. 코딩에 매진중이었는데….. ㅠㅠ

아들이 진짜 재미있다며, 내일도 하게 해달라고 하길래…  뭐 애가 콘솔을 하면 얼마나 하겠어.. 라며 모든 숙제를 끝내고 나면, 하고싶은대로 해두 돼~ 라고 허락해주었습니다.

다음날 아침…

눈을 비비고 일어났는데, 옆에 첫째가 없어졌더라고요. 하지만 집안이 조용~~~

.

.

.

.

.

.

.

.

.

..

.

.

.

.

.

.

.

.

.

.

IMG_2677.jpg

일요일에, 새벽같이 일어나 숙제에 열중인 기적같은 모습을 보게 됩니다.

그 후 아침 좀 먹고, 패드를 잡은 아들의 눈빛은 예사롭지 않게 빛나고… “하다가 어려운 거 있으면 아빠 불러~” 그랬더니, “아냐 나 혼자 할 수 있어.” 라고.. ㅠㅠ 그래서 전 다시 업무 모드로.. 중간에 슬쩍 아들이 하는 걸 봤는데, 막 같이 흥분해서.. “아냐아냐! 거기가 아니고 이렇게 하는거 아냐!?” 그랬다가… “어휴 아빠.. 내가 할께. 그렇게 하면 안되고 이렇게 해야돼…” 라며 능숙하게 패드를 조작하더니 스테이지 클리어. ㅠㅠ

“으응.. 알았어. 화이팅!” 그랬죠. 근데 진짜 레고 쥬라기 월드 기가막히게 잘 만들었네요. ㅠㅠb 레고라고 무시했는데, 캐릭터와 세계관만 레고일 뿐, 영화랑 100% 똑같이 다 재현해서, 무서워서 영화를 못본 아이들도 쥬라기공원1,2,3,월드까지 내용을 다 알게되는 식입니다…………… 심지어 대사도 똑같아요. 다른 레고 게임도 이런 식인가?..

그렇게 두어시간이 지난 후….

빠바바바밤~~~ 하고 쥬라기공원 테마곡이 흘러나오면서, 쥬라기공원 1 의 엔딩을 보는 것을 옆에서 지켜보게 되었죠. 이야아..

전 너무 신기하고 기쁜 나머지 당장 아이폰을 들고 올라가는 엔딩 크레딧을 사진을 막 찍었습니다. 아들이 처음으로 깬 게임이라며.. ㅠㅠb 요새 초등학생은 정말 엄청난 능력을 가지고 있는 듯 해요!

조만간 2도 시작할 기세입니다. ‘레고 쥬라기 월드’ 게임 강추해용. 1,2,3 + 월드까지 다 합본이죠. 그래서 유료로 파는 건가?… ㅠㅠ 어드벤처 게임과 아케이드가 합쳐진,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영화 스토리 흐름에 따라 각 스테이지별로 퍼즐을 풀어나가듯 주어진 문제 해결을 해나가는 스타일입니다. 바이오헤저드에서 액션이 빠지고 미션만 남은 느낌이랄까… 그 옛날 킹스퀘스트나 룸, 원숭이섬의 비밀 마냥… 그보다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인터페이스도 잘 만들었고요.

그러고보니, GEFORCE NOW 스트리밍 서비스 너무 좋은 거 같아요. PC 게임 스트리밍을 컨트롤러에 맞춰서 바꾸어서 쏴주고요. 3개월 무료 기간동안 라라크로포트랑, 툼레이더랑, 배트맨 아캄 오리진이랑 막.. 다 깨버려야지. ㅎㅎ 모두가 잠든 야심한 밤에 컨트롤러에 이어폰 낑구고 하면 OK!

레고 쥬라기월드 사니깐 스팀용 다운로드 쿠폰도 같이 주네용. 돈내고 산건 무제한 스트리밍 + PC 다운로드 쿠폰이 포함이랩니다. 다른 유료 게임들도 그런지 모르겠어요. 무료로 깨야할 것들이 너무 많이 보이는 지라.. ㅎㅎㅎㅎㅎㅎㅎ

배트맨은 독점인가?.. 아예 따로 카테고리가 빠져있습니다.

레고나 소닉처럼 애들용은 애들이 바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되어있고요. 성인용은 Netflix처럼 PIN없으면 못여는 구조입니다. 굳!!!

그나저나, 아들이랑 같이 게임하는건 정말 엄청난 경험이었어요. 같이 했다기보다 옆에서 하는 걸 구경만 했지만…. 분명 얼마전까지만해도 걷지도 못하던 녀석이 콘솔로 게임을 하고 있다니! ㅠㅠb

평소에 아이폰으로 마인크래프트나 쿠키런 같은 건 종종했었는데… 그래도 엔딩본 건 대단한 듯. ㅠㅠ 본인도 엄청 뿌듯해 하더라고요. ㅋㅋㅋ

아… 참.. 다시 ‘이것저것 싸게 팔아용 1탄’ 이야기로 돌아가서…… 5만원에 저걸 다 사시는 분께…

IMG_2703.jpg

AA건전지 2개 들어가는 Xbox 360용 컨트롤러 1개도 드려요. 박스에서 또 튀어나왔네요. ㅠㅠ 충전식 무선컨트롤러도 2개가 더 있었는데.. 다 버린 듯.. ㅠㅠ

사실 분은… 연락처를 블로그 댓글에 남겨주시면 연락드릴께요~

Advertisements

이것저것 싸게 팔아용 1탄! – 첫째와 함께한 GEFORCE NOW 스트리밍 서비스 체험!”의 2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