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2세대 언박싱 및 사용기

IMG_6767.jpg

한동안 잘 써온 보스 사운드 링크 1세대가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 당장 페어링이 다 막혀버리니 엄청 답답하더라고요. ㅠㅠ 흑.. 애프터 서비스를 맡겨야하나.. 워런티가 이미 오래전에 끝났을텐데… 라며 이번엔 좀 작은 녀석으로 사운드 링크 미니라던가… 하는 녀석을 생각중이었는데!.. 최근들어 샤오미에 단단히 꽂힌 덕분에 기회다싶어 내 자신에게 선물하는 의미로다가… ㅠㅠ 하나 질렀습니다.

 

IMG_6768.jpg

먼저 중국산이라고 딱지 붙어있는 비닐을 뿌직뿌직 벗겨내고~

 

IMG_6769.jpg

상자뚜껑을 열어보니 ‘소’로 시작하는 한자가 눈에 들어옵니다! 엉엉.. ㅠㅠ 애써 고민하면서 뭔소린지 고민하셨다면… 저거 ‘블루투스 오디오’라고 써있는거죠. 흑……..

 

IMG_6770.jpg

사용법과 뭐.. 이런저런 내용들이 중국어로만… 적혀있습니다만, 우리가 누굽니까!? 카닷넷 가족여러분들은 설명서를 보지않아도 기기를 보는 순간 척하면 척~! 하고 바로 사용가능한게죠.

 

IMG_6772.jpg

놀랍게도 휴대용 주머니에 이쁘게 넣어진채로 들어있습니다. 햐아… 요 느낌.. 좋네요. 주머니를 따로 넣어주는 거보다 주머니에 넣어진채로 박스에 들어있다보니, 뭔가 싸구려라는 걸 잊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IMG_6773.jpg

핫!.. 골드!!! 골드바가 나옵니다! 여러분! ㅠㅠ 차기 아이폰은 꼭 골드색상으로 사리라고 맘 먹고 있었기 때문에 골드를 골랐습니다. 골드라고하지만!.. 샛노란 골드가 아니라 아이폰 로즈골드에서 본 것 같은 주변광에 따라 3가지 색상으로 변화무쌍한 골드, 실버, 로즈골드를 왔다갔다하는 고급진 색상입니다. 이거 좋네요. 질리지 않겠어요!

 

IMG_6774.jpg

이 정도 사이즈의 블투 스피커는 처음이라….. 생각보다 작은 크기에 한 번 놀랐습니다. 손에 쥐어지는 느낌도 좋고요. 헤드폰에 체중계에 스피커까지……….. 이제 샤오미 로고가 더이상 싸구려로 보이질 않고 이뻐보이기 시작합니다.

 

IMG_6775.jpg

자.. 옆 포트를 보자면…… 여긴 대단히 흉물스럽습니다만.. 우웅.. 왜 갑자기 이 뜬금없는 볼록 버튼이!.. ㅠㅠ

 

IMG_6776.jpg

마이크로 SD카드를 낑굴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Aux도 있고요. Mic가 있어서 스피커폰으로도 쓸 수 있는 듯 해용.

 

IMG_6777.jpg
IMG_6778.jpg

전원버튼이자 플레이버튼이자 싱크 버튼인 유일하게 누르고 싶게 만든 버튼을 꾹 누르고 있으니 바로 페어링 모드 진입!……. ㅠㅠ 간단히 연결 성공!…..

 

IMG_6780.jpg

그리고 마침내 찾아온 청음의 시간!………… ㅠㅠ

.

.

.

.

.

.

.

.

.

.

.

.

.

.

.

.

.

.

.

.

.

뭐 전 그래요. ㅠㅠ 애초에 요만한 사이즈의 스피커에 음질을 기대한다는게 좀 웃기는 거 아니겠습니까?! ㅠㅠ 남들이 이 정도면 10만원 휴대용 블투 스피커 음질이랑 맞먹는거다!~라고 하니깐 그런가부다 하는데… 어우…… 10만원씩 주고 이 정도 음질에 만족하느니… ㅠㅠ 아끼고 아껴서 더 좋은 녀석을 지르는 것이 답이라는 걸 다시금 알게해준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거 어쩌면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뿐 아니라 기타 다른 샤오미 제품을 질러대는 모든 이들의 맘 속에 이런 생각이 꽃피우고 있음을 모른체 할 순 없을 거 같습니다. 바로.. ‘ 그래도 이 정도 가격이라면… 재미삼아 나올 때 마다 질러보고 써보고싶다!~ ‘ 하는 앞 뒤가 안 맞는 요상한 결론 말입니다.

지금 카이져가 그렇죠. ㅠㅠ

아니 이 가격대라면 매 년 한 대씩 사보는 것도 나쁘지 않지 않나 싶기도하고요. 매 해 샤오미의 기술 발전을 구경하는 재미, 언박싱하는 재미, 일종의 모으는 재미가 있더라 이말입니다. 이것이 바로 샤오미가 가진 싸구려의 힘 + 싸구려에 걸맞지 않는 퀄리티의 힘!…… 내 년만 지나면 대한민국 구석구석 샤오미 제품 하나 없는 집이 없을 거 같은 느낌이랄까요.

mi 로고가 이뻐보이기 시작했다니까요?! 이거 카이져가 이 정도까지 오면 심각한겁니다.

한동안 가격대가 급격하게 올라가는 일은 없겠지만, 다른 동종업계 브랜드들이 가격인하를 고려하게 될 시기가 분명히 올 것 같습니다. 솔직히 더 비싼데 더 후진 녀석들도 얼마나 많은데요.

TV나 폰까지는 아니더라도…. 스피커와 이어폰은 재미삼아 꾸준히 사게 될 거 같아요. 마치 일년에 몇만원으로 적당한 수준의 품질과 디자인을 가진 샤오미 제품을 구독하는 기분으로 말이죠. 이걸 10~20만원씩 주고 샀다면 넘 아까웠을테지만, 이 정도 가격이라면 매 년 사주지! 이런 느낌!

ㅠㅠ 2세대 녀석은 1세대 보다 음질면에서 훨씬 뛰어나다고들 하니깐… 3세대는 더~ 좋아지겠죠. 다른 미니 사이즈 스피커들을 들어본 적이 없어서… 카이져가 음질면에서 너무 혹평을 하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전 그냥 큰 녀석들을 좋아하는 것 뿐일 거에용. ㅠㅠ 엉엉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