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c 5K에게 AppleCare Protection Plan을 선물해주었죠!

사건은 지난주에 터졌죠!.. 지난 주말… CEO의 iMac 5K 디스플레이에 이상이 발생!.. 늘 제품 뽑기에는 자신이 있었는데 말이죠.

대화맥에선 일단 제품을 가져와서 봐야 워런티로 수리가 가능한지 알 수 있다고 해서 어제 출근하자마자 바리바리 iMac을 박스에 넣고 출동!….. 최대 5일 정도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는 이야길 듣고…. 전진기지에 돌아와, 간만에 다시 맥북프로 레티나 15인치를 작업용으로 셋팅했죠.

타임머신 백업이 든든했기때문에 작업기기를 바꿔치기하는데 전혀 부담이 없었습니다. ㅠㅠb iOS 기기에서는 iCloud Photo와 iCloud Backup을!… OS X 기기에서는 타임머신을!………

27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에 익숙해져있다보니, 15인치 녀석이 어찌나 답답하던지… ㅠㅠ 이제서야 알게된 사실인데, 15인치 레티나 최적 해상도에서는 Xcode의 풀스크린 화면분할 따위 안되는게죠. 엉엉..

아아.. 당분간 갑갑하게 지낼 수 밖에… 이번주만 참아보자! 했는데……

대화맥에서 하루만에 디스플레이 교체가 완료되었다는 반가운 전화가!……… ㅠㅠb

우물거리던 불고기 버거를 내동댕이치고, 단숨에 달려가서 iMac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조바심에 바로 이때다싶어 애플케어를 바로 구매했죠!

카이져 생에 2번째 애플케어입니다. 아주아주 특별한경우가 아닌이상, 맥 랩탑들은 국내법에 의해 메인보드 3년 보증인데요. 하지만 데스크탑은 해당사항이 없는지라… 오늘 수리한 iMac 5K 디스플레이 수리비용이 얼마나 아찔하던지…. 다행히 워런티 이내라서 무상처리가 가능했지요. 향후 2년안에 비슷한 경우가 없으리란 보장도 없는지라, 워런티 만료를 몇 달 안남기고 애플케어를 맘편히 구매해버렸습니다.

FullSizeRender-2.jpg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2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었죠. AppleCare는 보통 본체 + Apple 디스플레이 1대를 추가로 등록할 수 있게 되어있는데요. ㅠㅠ 다른 애플 디스플레이는 팔아치운지 오래이므로 해당사항이 없어서 아쉬웠죠.

 

IMG_6602

자!.. AppleCare Protection Plan의 박스는 요로코롬 생겼습니다.

 

IMG_6606

안에는 종이다발이 가득 들어있지만, 사실 중요한 건 바로 요 등록코드 스티커 붙은 웹등록 안내서 한 장이죠!

 

IMG_6604

iMac용 애플케어는 처음 사봤는데… 디스플레이 뿐 아니라 마우스, 매직트랙패드, 배터리 충전기, 키보드…. 2년 전 이내에 구입한 에어포트, 타임캡슐 장비들, 맥북에어 수퍼드라이브까지 커버합니다!.. 이얏호!.. 카이젼 모두 다 해당사항에 들어가는군요!

 

애플제 키보드/마우스/트랙패드들은 소모품으로 규정해서 수리가 안되는데요. 애플케어가 있다면 녀석들의 수리도 가능하다는 이야기죠! ㅠㅠb ㅠㅠ/ 만세!

 

IMG_6605

IMG_6608

자 이제.. 늠름하게 돌아온 iMac 5K에 2년의 워런티를 추가할 타이밍!… 걍 아까 그 코드를 저 위에 나와있는 AppleCare 등록 페이지에 넣어주면 끝이죠!

 

sc1

sc2

sc3

ㅠㅠ 이렇게 2018년 3월까지 iMac 5K 워런티가 쑤욱쑤욱~ 늘어났습니다. 2018년까지 기변같은건 생각하지 말아야징!… 엉엉… 솔직한 얘기지만, 지금도 뭐… 3년전 맥북도 성능이 차고 넘쳐요. (램만.. 16기가 이상 된다면……)

 

iMac이 무사히 돌아와서 넘 다행이어요. ㅠㅠb

 

 

 

플스> 이걸 실물도 봐버린 통에………… ㅠㅠ 아아아아!….. 카이젼 내년에나 구매를 생각중이죠.

IMG_6597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