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를 30여년만에 갔다왔죠!

주말에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카순이가 갑자기 에버랜드에 가자고…. 그러더라고요. 일찍 준비하면 막히지 않고 갈 수 있을 거라면서!..

 

IMG_3308.jpg

뭐.. 12시쯤 출발했는데.. 한시간도 안되어서 도착을!.. ㅠㅠ 심지어 돌아오는 길도 막히지 않고 매끄럽게 돌아왔죠…. 에버랜드에 간 목적은 오로지 한가지!.. 동물원이었는데요. 카이젼 어차피 빙빙 돌면서 타는 것들은 하나도 못타고…. 아마 첫째도 제 유전자를 받아서 못타는 거 같고요. 집안에서 탈 수 있는건 오로지 카순이 뿐인데…. 뭐 타려고 대기할 상황은 아닌게죠.

 

 

IMG_4467.jpgIMG_4464.jpg
 엄청 놀랐죠. 여긴 30여년전 내가 알던 자연농원이 아니로구나!.. ㅠㅠ 종종 애들이랑 에버랜드가자는 이야길 많이 들었는데, 전 그 때마다 거기 멀기만하고 차막히고 볼 것도 없는데 뭐하러 가냐고 하면서 안갔거든요. 하지만 지난 일요일엔 왠지 기운이 넘치길래… 그래.. 한 번 가는 것도 괜찮겠지라고…… ㅠㅠ 근데 와보니깐 신세계!!!

 

IMG_3414.jpg둘째는 분위기에 막 신이나서 절로 브이가!….. 제가 아는 자연농원은, 풀밭이 좀 있고.. 꽃밭도 있고… 뭐.. 인형들 갖다놓고 그런 곳인데……. ㅠㅠ 아니!.. 마다가스카의 펭귄이 호객행위를 하고 있고 말이죠. 할로윈이 얼마안남았다며 여기저기 엄청 꾸며놓고… 동물원 사파리도 3가지였나?… 막 새로운 것들이 생기고… 수륙양용차로 사파리를 한다니!.. 30년만에 너무나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IMG_3463.jpg 토마스가 돌아댕기질 않나.. ㅠㅠ 엉엉…

 

 

사람들이 엄청 많은데도, 꽤 쾌적하게 놀다가 왔지요. 사파리가 여기저기 엄청 많은데, 로스트 밸리라는 곳을 선택해서 입장을!… Q-Pass란 걸 끊으니 동영상도 찍어주고, 별도 전용 길로 기다리지 않고 막 가게 해주더군요!.. ㅠㅠ 사랑해요! Q-Pass…. ㅠㅠ 흑흑.. 나중에 나올 때 보니, 1년 연간 회원권을 끊으면 1인당 Q-Pass가 3장씩 나온다는 걸 알고 땅을치며 후회했죠. ㅠㅠ 입장료+Q-Pass 에 쓴 돈이 연간회원권 비용이랑 같았거든요. 엉엉… ㅠㅠ

 

 

정말 심각하게 연간 회원권을 끊어야하나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못 본 사파리가 2개나 있고요. 애들도 계절마다 한 번씩 델구오면 분위기라던가 다 바뀌니깐… 엄청 좋아할 것 같고……. 생각보다 가까워서, (왜 안막히는지 모르겠지만!.. ㅠㅠ) 서울 시내 어딜 가는 시간이나 에버랜드 오는 시간이나 거기서 거기!.. ㅠㅠ

다음에 재방문할 땐 연간회원권을 끊어버릴 것 같아요. 에버랜드가 이런 곳이었다니!…

 

 

IMG_3430.jpg IMG_3469.jpg
IMG_3483.jpg IMG_3406.jpg
막내에겐 먹는 즐거움이 가장 컸었죠. 오.. 그러고보니 캐릭터 팝콘을 안사먹었군요. 마다가스카의 펭귄 캐릭터 팝콘 통에 팝콘을 담아 팔고 있었는데!… 아아아… 다음에 가도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IMG_3476.jpg 5시 즈음 되어서… 집으로 돌아가는 길!… 카순이가 카이져보고 중국에서 온 관광객같다며 놀렸죠. 연신 주변경관을 아이폰 카메라로 찰칵찰칵!… 아! 중국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고개를 돌리면 중국말이 들리는 명동같은 경험을 하게 되죠! 서울 명동, 백화점, 제주도, 에버랜드까지… 중국 사람들이 꽉꽉~ 내일은 짜장면 사먹어야징.. 급 중식이 땡기고 있어요!

 

 

 

 

 

Advertisements

에버랜드를 30여년만에 갔다왔죠!”의 3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