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글램핑과 형제의 공포특급

지난 주말에는 여름의 마지막을 보내주는 의미로… 카순이가 글램핑을 하러 가자고 해서 부릉부릉 차를 몰고 떠났죠.

홍천에 위치한…. 테이스티 로드에 나온 적이 있는 곳에 왔는데요. 제가 그 방송을 봤던 기억이 퍼뜩 떠올랐습니다. 차가 밀려서 거의 3시간가까이 걸려 도착!

 

IMG_1638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렇죠.

 

IMG_1639

데크앞에 차를 세울 수 있어서 뭔가 안정감이 들었지만.. ㅠㅠ

그 날 밤….. 카이져가 화장실에 갔다가 올라오는 길에 왠 야생동물 한마리가 텐트 뒷쪽으로 뛰어드는 것을 보고 재빨리 뛰어서 텐트안에 들어가… 밖에 여우같은 녀석이 돌아댕긴다고 얘기하자마자 밖에 있던 냄비고 그릇이고 와장창창!

 

다행히 깨지는 재질은 아니었던지라… 그냥 설거지거리가 엎어진 상태로 녀석은 놀라 도망갔습니다.

휴.. 어째서인지 전 어딜가면 꼭 야생동물이 나타나용.

 

IMG_1778

 

IMG_1787 IMG_1785 IMG_1797 IMG_1647 IMG_1821 IMG_1823

생각보다 홍천 산골엔 가을이 일찍 찾아온 덕분에, 온가족이 다 긴팔에 겉옷 추가!… 더위따윈 존재하지 않는 곳이었죠. 수영장을 이용할 수 없는 날씨다보니… 할 수 있는 것이라곤 그저 뭐라도 먹는 것 뿐이었습니다.

 

숯불에 고기도 구워먹고… 짜파게티도 끓여먹고 했는데… 2호 녀석이 다 먹은 뒤, 3호 입가에 짜장소스가 잔뜩 묻어있는걸 보고…

 

“야.. 깨끗하게 먹어야지. 입이 지저분하잖아.”

라고 지적하고 있길래.. 사진을 찍어서 보여주었죠.

 

IMG_0234 동생에게 짜파게티를 입에 묻히며 지저분하게 먹는다고 다그치던 둘째오빠의 얼굴상태

 

밥 다먹고… 1,2호랑 같이 근처 산에도 올라가볼까했는데 너무 춥고, 또 무슨 야생동물 한 마리를 봐서.. 포기!… 카순이는 새로산 자전거도 싣고왔는데, 자전거를 타고 돌아다닐 수 있는 지역이 아니었습니다. 굳이 타고 간다면 매점까지 가는건데… 매점까지 약 100미터 정도 거리의 경사 45도 정도 되는 오르막길. ㅠㅠ

 

IMG_1634

식당이자 매점이자 관리사무소인 곳에 가니, 벽에 방송에 나왔던 증거가 걸려있었죠.

 

 

IMG_1631

정말 신기한건.. 허니버터칩이 쌓여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서울사람들만 사먹는다고.. 여기선 우리집밖에 없는데 홍천사람들 입맛엔 안맞는다고 하시더라고용.

 

IMG_1847여하튼 그렇게 하룻밤을 자고 아침이 되니… 거대 말벌이 등장!… 1호와 3호는 말벌이 나타나자 그대로 동작을 멈추고 딱 굳어있었죠.

 

말벌도 무사히 피하고… 아침도 고기를 구워먹은 뒤, 특별히 할 일이 없다는 것을 깨달은 카가족은 휴대폰 데이터만 왕창 소비한채, 다시 길을 떠났습니다. 허니버터칩을 8갠가 사서 3봉지를 까먹으면서 말이죠.

 

기왕 멀리 나오고 했으니, 돌아가는 길에 애들 가을 옷을 사자고해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갔는데요. 여긴 올 때마다 뭐가 하나씩 막 생기는 느낌이죠.

 

 

IMG_1879

전에는 안팔던 솜사탕이 등장!… 1,2,3호 난생 처음 솜사탕을 구경하고 맛봤습니다. 하나 더 사달라고 난리를 치는 걸 겨우 설득!… (개당 3천원!)

 

IMG_1866 IMG_1868

화장실에 갔더니, 거울이 모니터랑 일체형인데… 팀뷰어가 떠있길래.. 원격으로 영상같은걸 받아서 표시하는 용도인거 같았죠. 혹시 터치가 되나싶어서 눌러봤는데 뭐 역시나 눌러질리가 없었습니다.

 

 

IMG_1930

카순이가 옷을 고르는 동안, 애들을 델구 놀이터에 왔는데.. 놀이터에 또 새로운게 생겼더라고요. 바로 빙글빙글 점프하는 느낌으로 흔들면서 돌아가는 자동차 놀이기구!…(이것도 회당 3천원!)

 

1호는 딱 보는 순간.. “아.. 이건 좀 무서울 거 같다..” 그러고 안탄다고 하고… 3호는 타겠다고 난리를 쳤지만 36개월 미만이라 안되었고요. 자동차를 좋아하는 2호만 타게되었죠.

 

IMG_1940 IMG_1957처음 한 바퀴는 밝은 표정으로 출발한 2호였습니다. 딱봐도 안무서운척을 하면서 일부러 우리 앞에 올때마다 웃어보였지만… 급속도로 굳어가는 얼굴표정…….. 위아래로 점프하듯 쉭쉭소리를 내면서 빠르게 흔들리기 때문에 꽤 무서웠을 거 같더라고요.

 

 

IMG_1934무섭지만 안무서운 척을 할 때의 2호가 짓는 표정입니다. 아무것도 자긴 신경쓰지 않는 듯한 그런 무심한 표정을 짓는게 포인트!…

 

하지만, 여기에서 1호의 잘못된 선택이…. ㅠㅠ

 

2호가 재미나게 타는 것처럼 보이자.. “나도 탈래!… 이거 재미있겠다.” 라고 해버린거죠.

2호는 무척 당황스러웠지만, 아빠가..”형아랑 한 번 더 탈래?…. 아니면 무서우니깐 그만탈까?” 물어본 말에… 형도 타는 상황에서 자존심이 발동!… 둘이 같이 한 번 더 타겠다고 하고 말았습니다. ㅠㅠ

 

IMG_1967

그렇게 출발하기 전, 둘은 자리에 앉고…. 1호는 암것도 모른채.. 그저 싱글벙글… 2호는 정말 그만 타고 싶지만, 무서워하는 걸 들키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다시 포커페이스.. 하지만 상당히 우울한 상태에 진입했죠!

 

출발 전 기계를 돌리는 아저씨가 마이크에 대고 몇가지 유의사항을 이야기해주었는데요.

.

.

.

.

“타다가 무서운 어린이는 손을 들어서 알려주세요.”

.

.

.

.

.

란 이야기와 함께 출발!….. ㅠㅠ

 

 

IMG_1969 IMG_1970 IMG_1971그렇게 놀이기구는 다시 출발했고… 동생의 포커페이스에 속아넘어간 1호의 공포특급이 시작되었습니다. ㅠㅠ 흑..

 

제가 “괜찮아? 안무서워!?” 물어보니깐… 빙글 돌아가면서.. “쪼.. 금만 무서워!!!!!!~”  하면서 탔는데요.

 

IMG_1973 IMG_1987 IMG_1989한 2바퀴 돌았을래나……. ㅠㅠ 동생은 공포를 무시하는 포커페이스, 형은 도저히 견딜 수가 없었는지, 아까 방송으로 들은 대로 손을 번쩍 들어서 계속 기계에 있는 아저씨를 쳐다보았지만……. 아저씨는 땅을 쳐다보고 계셨던 관계로 ㅠㅠ 미처 보질 못하고 있었죠.

 

카이젼 이제 곧 끝난다고 설득을 하며… (사실 이게 굉장히 짧아서.. ㅠㅠ 정말 금방 끝났죠.) 사진과 동영상을 찍어주었는데요.

 

IMG_1998 IMG_2002 IMG_2006 IMG_2008막판엔 뭐.. 1호는 이미 울상.. 2호는 끝까지 안무서운척.. 하지만 굳어버린 목과 꼭 다문입으로 공포를 만끽했습니다. 그야말로 형제의 공포특급!

 

IMG_2042공포특급은 순식간에 끝나고…. 둘은 사이좋게 걸어나왔죠. 1호는 많이는 안무섭고 쪼금만 무서웠다며 재빨리 자리를 떠서 다시 놀이터로 뛰어가고………

 

IMG_20472호에게 진짜 안무서웠어? 라고 인터뷰를 시도!…. 녀석은 촛점을 잃은 눈으로.. “아니야.. 아무도 안무서웠어.”라고 떨리는 목소리로 뻥을 치고선 다시 형을 따라 놀이터로 뛰어갔습니다.

 

IMG_2059

오빠들에게 뭔 상황이 있었는지도 모른채, 그저 나는 왜 안태워주냐고 징징대는 3호만 남았죠.

 

IMG_2100 IMG_2099징징대는 것도 잠시.. 오빠들이랑 다시 신나게 놀이터 삼매경!… ㅠㅠb

 

동영상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다 남겼는데, 이거 녀석들이 크면 두고두고 놀리면서 보여줘야겠어요. ㅎㅎㅎ

 

 

 

 

 

 

 

 

 

 

 

 

 

 

 

 

플레이스테이션> 그 날 산 최고의 아이템은 바로 이것이죠!… 모자까지 지퍼를 올리면 마치 가면라이더처럼 변신!… 입과 귀에 숨구멍+소리구멍도 있어서 추운날 야외에서 활동할 때 정말 좋을 거 같아요.

IMG_2139

Advertisements

주말 글램핑과 형제의 공포특급”의 4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