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살난 아이폰 수리 및 요술 강화유리 사용기!

IMG_1256.jpg지난 로그에서 말씀드렸던것처럼.. ㅠㅠ 1호가 전용으로 쓰고 있는 아이폰5를 수족관에서 사진을 찍으려다 떨구는 바람에…….. 전면유리가 와그자자자작~! 박살이 나버렸습니다. ㅠㅠ

 

찰지게 깨먹었는데, 당장 월요일에 전진기지에서 테스트용으로 써야하는 상황이라 주말에 어쩔 수 없이 수리를 해야겠다 맘을 먹었었는데요. 천만 다행스러운건… 예전에 카닷넷 리부트 전에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던 아이폰/패드 수리의 대가!.. 차실장님의 아이패드 케어가 집 앞으로 이전했다는 것이었죠!.. ㅠㅠb

 

 

IMG_1248.jpg

사실 좀 긴가민가 했었긴 했죠!… 집 앞에 새로 생긴 이 아이패드 케어가 바로 내가 알 던 차실장님의 아이패드 케어가 맞는지!…   일단 짜파게티를 끓여먹고, 2호만 데리구 집 앞에 잠깐 댕겨올께~ 하고 길을 나서자마자 도착! 점심시간이라서 아직 문이 닫혀있었죠. 전화를 해보니 아아!.. 반가운 차실장님의 목소리!

 

IMG_1260.jpg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반갑게 맞아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2호가 좋아하는 사탕바구니도 있고 말이죠. 아기자기한 아라레, 마리오, 루이지 피규어에 맘이 빼앗긴 2호가… 나중에 집에와서 “아빠, 진짜 재미있었어.” 그러더라고용. 한 것이라곤 수리를 기다린 것 뿐인데!… 뭔가 지루하지 않았나봐용.

 

차실장님 덕분에, 재미있는 악세사리를 특템 할 수 있었는데요!.. 몇가지 소개해드리자면!..

 

IMG_1263.jpg얼핏보면 사제 라이트닝 케이블에 단선 안되도록, 끄트머리에 고무로 돌돌말은 튼튼한 버전의 케이블이로구나하고 생각할 수 있는 이 케이블은…… 사실….

 

IMG_1264.jpg

ㅠㅠ 마이크로 USB로 변신합니다. 엉엉.. ㅠㅠb 카이져마냥 iOS, Android 기기를 여러대를 갖다 쓰는 사람들에겐 매우 요긴한 녀석이죠! 하난 전진기지에 하난 가방에!

 

 

IMG_0223.jpg

하지만 여기에서 끝나지 않고, LED로 신비로운 불빛이!.. 쨘!… ㅠㅠb

 

 

예전에 카닷넷 리부트전에 소개해드렸던 전기먹는걸 보여주던 LED가 줄에 달린 케이블 기억하시나용?…  그 녀석과는 좀 다른 구조죠. 얘는 진짜 미관상 이쁘라고 달아놓은 겁니다. 충전중이든 아니든 전원에 연결되면 불이 항상 켜지죠. 라이트닝 끝에만 LED가 달려있기 때문에, 마이크로 USB로 변신했을 땐 불이 안들어온다는 단점이 있어요. 그래도 너무 이쁘죠! ㅠㅠb

 

IMG_1622.jpg

여하튼 차실장님의 손을 거친 1호의 아이폰5는 이렇게 아름답게 현장으로 복귀! 역시나 기가막힌 마감!…

 

좌우지간…. 사실 이 로그의 핵심은.. 바로 요술 강화유리죠.

.

.

.

.

.

.

.

.

.

.

.

.

.

.

.

.

IMG_0222.jpg

쨘!… 사실 일반 강화유리와 다를게 없는 화면의 스크래치가 나지않도록 보호하는 용도의 제품으로만 보입니다만……. 자세히 보시면!..

 

IMG_0221.jpg

척!.. 이렇게 금속(?)느낌의 땡땡이가 2개 보입니다. 그리고 이 땡땡이의 역할은!…

.

.

.

.

.

.

.

.

.

.

.

.

.

.

.

.

.

.

.

.

.

.

.

.

.

.

ㅠㅠb 바로 이것이죠. 6+ 사용자에게 매우 요긴할 듯한!..

아이폰 앱에서 네비게이션, 각종 조작 메뉴가 위치한 좌상단, 우상단 영역을 화면을 터치하지 않고 터치아이디 홈버튼 양쪽을 터치하는 것으로 대신할 수 있습니다! 요술같죵? ㅠㅠb

하루 정도 사용해 보니 손에 익어서, 메뉴가 좌/우상단에 있는 경우 자연스레 손이 아래에서 움직이는 효과가 있더군요. 물론 장점말고도 단점이 있는데요. 카이져의 경우 좌측 버튼은 3번에 1번 꼴로 인식이 잘.. ㅠㅠ 아마 약간의 뽑기운이 필요한 듯 싶습니다.

우리 눈에 보이지 않는 금속선(?).. 아마도요.. 심어놓은 거 같은데, 그 덕에 홈버튼 주변 땡땡이를 통해서 조작하면 조작이 쉽지만, 오히려 터치스크린의 좌/우 상단 쪽은 약간 인식률이 떨어지는 감이 있습니다. 카순이는 적응에 실패하고 포기. 카이젼 잘 쓰고 있죵. 아무래도 6+ 사용자들에게 좀 더 매력적일만한 제품이 틀림없는 듯 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이번 주엔 아이패드 1,2,3를 고쳐와야겠어요. ㅠㅠ 다들 얼마나 깨먹고 고장을 냈는지.. ㅠㅠ 흑..

Advertisements

박살난 아이폰 수리 및 요술 강화유리 사용기!”의 2개의 생각

  1. 올라온지 1년 반도 더된 이글을 보고 오늘 아이패드 케어라는 곳에 가서 제 아이패드 에어2를 손보고 왔네요…
    좋은 업체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충전케이블만 빼면 전원이 나가버릴정도라서 배터리를 갈고 왔는데 아이패드는 분해가 어렵다고 하던데 표시도 안나게 잘 작업해 주셨네요…
    제 아이패드 에어2가 다시 쌩쌩해졌습니다…

    좋아하기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